우리나라는 다양한 신용카드사가 있습니다. 은행과 연관이 있는 신용카드사가 있는반면에 그냥 신용카드만 있는 회사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현금이 없는 사회를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계속적으로 신용카드 사용량이 늘어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현금을 한번 출금을 하면 몇주는 쓰는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결제는 신용카드나 앱카드로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이유는 편리함도 있지만, 실질적인 이익이 되기 때문입니다. 신용카드사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여러가지 혜택은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바보같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 정도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편리함은 과소비로 이어지기 때문에 주의해얗바니다. 이번 포스팅은 우리카드 상담원연결 전화번호에 대한 것입니다.

 

우리카드에 상담을 하는 방법은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하나씩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우리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양한 상담방법이 언급이 되어 있습니다. 굳이 상담을 받지 않고 홈페이지에서 처리가 가능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기로 들어가시면 우리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보시면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상담이 가능한 것으로 나옵니다. ARS 상담, 이메일 상담은 기본이고 수화상담까지 가능하도록 되어있는것을 보면 모든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자하는 노력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우리카드 상담원연결 전화번호

여러 매체가 있지만 가장 많이 이용이 되는것은 전화번호를 통해서 상담을 하는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 전화번호가 있지만 하나만 알면 됩니다.

  • 1588-9955
  • 1599-9955

이 전화번호 둘중 하나만 기억을 하고 있으면 우리카드와 관련된 대부분의 것들을 상담할 수 있습니다. 이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 번호로 연락을 하면 카드를 만들 수도 있을 뿐만아니라 분실과 관련된 업무 역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최신 연관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