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상품을 사용을 하다보면 다양한 문의사항이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저만해도 두어달에 한번정도는 LG U플러스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서 물어볼 정도입니다. 왜이렇게 많이 물어보냐면, 우리집에 다양한 LG U플러스 제품이 있기 떄문입니다. 어쩌다보니인터넷, 티비, 그리고 전화기 스마트폰까지 다양하게 있네요.

이러한 질문사항들은 LG U플러스 고객센터에 들어가보면 어느정도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스스로 해결 가이드'라는 것이 LG U플러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나와 있습니다.

LG U플러스 스스로해결가이드 보기

위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다양한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이 어느정도 나와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다음과 같은 질문들입니다.

  • 인터넷 연결상태가 좋지 않은경우
  • 클로바 클럭 스피커와 공기청정기 연결하는 방법
  • 하나의 휴대폰으로 두개의 번호 사용 문의
  • 스팸문자 처리

등 다양한 문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일단 내용을 확인한 다음에 LG U플러스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문의를 하기위한 전화번호는 위와 같습니다.

  • 모바일 : 114 / 1544-0010
  • 인터넷/IPTV/인터넷전화 : 101 / 1644-7000 / 인터넷전화에서 114
  • 해외로밍 : +82-2-3416-7010

LG U플러스 고객센터 시간은 위와 같습니다

  • 평일 : 9시~18시 (일반상담) 18시~22시 (분실정지,통화품질)
  • 공휴일 및 주말 : 9시~22시 (분실정지, 통화품질)

위 시간을 지켜주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최신 연관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