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그냥저냥 > 개념원리 수상 답지

개념원리 수상 답지

Ρ | 2020. 12. 20. 22:29

개념원리는 아주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문제집입니다. 물론 정석이라는 책에 비할바는 아닙니다만, 개념원리도 30년이 다되는 문제집입니다. 원래는 (어렵기로 유명했던) 디딤돌에서 나오는 문제집이었는데 현재는 별도의 '개념원리 수학연구소'에서 출판을 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정석과 해법수학이 양대산맥이었는데, 갑자기 수능이 쉬어지고, 본고사가 없어지기 시작하면서 해법수학은 몰락을 하고, 개념원리가 뜨기 시작하였지요. 개념원리 수상 답지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개념원리 홈페이지로 들어가야 합니다.

원래는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고, 들어갔다고 해도 굉장히 복잡한 과정을 통해서 개념원리 수상 답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개념원리 수상 답지 다운로드 하러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가장 최신판 개념원리 수상 답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링크는 개념원리 홈페이지의 게시판에서 가져온 링크이기 때문에 게시판의 구조가 변경이 된다면 링크가 깨질 수 있습니다.

개념원리 수상 정오표 다운로드

위 링크는 개념원리 수(상)의 정오표 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봤을때 정오표까지 정확하게 따져가며 공부하는 사람은 없는것 같더라구요. 그냥 문제가 좀 이상하네 하고 넘어가는 수준이었던것 같아요.

 

여튼, 답지는 배껴서는 안됩니다. 채점하는 용도로만 이용을 하기 바랍니다. 의미있는 공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최신 연관글 보기